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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참여
시민참여단 정책 제안
남부지원청 교직원 발전 평가 제도
- 작성자 김연교
- 작성일 2024-06-19 09:09:30
- 조회수 43
- 작성자 김연교
- 연도 2024
교직원 평가를 적어도 한학기당 할 수 있게 만들면 좋겠습니다.
하지만 교직원 평가에는 문제점이 있습니다. 평가자의 주관적인 평가와 편견이 들어가고 타당성이 부족합니다. 또한 평가 과정에서 교직원이 과도헌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평가의 기준을 명확히하고 다수의 평가자를 도입합니다. 정기적으로 평가도구를 검토하고 개선하여 신뢰성과 타당성을 높이고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평가주기도 적절히 조절하여 교직원의 부담을 줄입니다. 이로써 교직원들은 자기 인식 및 개선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수업의 질이 높아지고 학생의 만족도가 높아집니다. 학교는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문제점을 해결해 갑니다.
하지만 교직원 평가에는 문제점이 있습니다. 평가자의 주관적인 평가와 편견이 들어가고 타당성이 부족합니다. 또한 평가 과정에서 교직원이 과도헌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평가의 기준을 명확히하고 다수의 평가자를 도입합니다. 정기적으로 평가도구를 검토하고 개선하여 신뢰성과 타당성을 높이고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평가주기도 적절히 조절하여 교직원의 부담을 줄입니다. 이로써 교직원들은 자기 인식 및 개선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수업의 질이 높아지고 학생의 만족도가 높아집니다. 학교는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문제점을 해결해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