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청안내
민원행정 분야 서비스 이행기준
총무과
민원행정 분야 서비스 이행기준
신속한 민원행정 서비스 제공
- 방문 신청하시는 제증명 민원은 즉시 처리하겠으며, FAX 민원일 경우 1시간(법정처리시간 : 3시간) 이내에 발급·교부하겠습니다.
- 고등학교 전·편입학 신청은 접수 후 검토·배정하고, 귀국자 편입학 절차 등 전반적인 내용은 홈페이지에 안내하며 문의 빈도가 높은 사항과 중요 사례는 민원 FAQ에 탑재하겠습니다.
민원 후견인제 운영
- 민원후견인을 과별로 1명씩 지정하여 복합민원 처리과정을 도와드리는 민원 후견인제를 운영하겠습니다.
민원 콜센터 운영
- 원스톱(ONE-STOP) 민원콜센터를 운영하여 상담원이 직접 답변하거나 처리부서 담당자와 한 번에 연결하겠습니다.
서비스별 상담창구
서비스명 | 담당부서 | 전화번호 | FAX |
---|---|---|---|
신속한 민원행정 서비스 제공 | 민원팀 | 3999-251~4, 257, 259 | 6973-9913~4 |
민원 후견인제 운영 | 민원팀 | ||
민원콜센터 | 민원팀 | (02)1396 | 6973-99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