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담당자 정보
-
- 담당자총무과 우효진

민원/참여
콜센터안내
서울교육콜센터를 소개합니다.
서울특별시 교육청은 2007년 전국 시도교육청 최초로 서울교육콜센터를 개설하여 전문 상담사가 각종 서울교육민원에 대한 원콜-원스톱(one-call, one-stop) 전화 및 카카오톡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있습니다.
전화상담은 어떻게 이용하나요?
전화번호
(02)1396 "일상교육"이라는 의미
상담시간
평일(월~금) 오전8시 ~ 오후6시
상담방법
-
민원인
-
(02)1396 ARS 번호선택
- 1 초·중·고 입학
- 2 전·편입학
- 3 원격수업 및 등교수업
- 4 교육연수원 및 기타상담
- # 나이스 관련상담
-
상담사 연결
상담분야
- 초·중·고 입학상담
- 스승 찾기 서비스 제공
- 전·편입학 상담
- 저소득층 교육비 지원
- 검정고시 관련 상담
- 담당부서 및 담당자 안내
- 제증명 관련 상담
- 기타 교육관련 상담
카카오톡 채팅 상담은 어떻게 이용하나요?
상담시간
평일(월~금) 오전 9시 ~ 오후 6시(12시 ~ 1시 점심시간 제외)
상담방법
모바일

웹사이트(PC)
